남자코디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5회 작성일 2021-06-21 14:49:18 댓글 0

본문

스타일리스트가 알려주는 진또배기(?) 남자 쇼핑몰 총정리★

오늘은 드디어!
펑돌이들을 위한 영상❤️

예전부터 남자는 어디서 쇼핑하냐구…
펑돌이들도 알려달라구ㅠㅠ
많이 물어보셨는데용~!
바로 그날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기본아이템 쇼핑몰에서부터
해외직구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까지!!
남자 쇼핑몰 총정리

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딧!!!!!!!!!!


#남자쇼핑몰 #쇼핑몰추천 #쇼핑추천 #해외쇼핑몰

#기본아이템 #직구사이트 #인터넷쇼핑몰 #편집샵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안채현 : 남자옷도 많이 사는데 오늘 방앗간 털렸다!!! 트렌디한 봄옷 추천 컨텐츠 기다리고있어요 언닝ㅎㅎ
Nana Shim : 와~우
엘리스언니~
남성 패션 관심을
가지고 지켜봤어요
패션엔 정답이 없다는
언니의 명언~
짱이였어요^^
띠~~~릿
박Rebeca : 빈티지톡은 제가 이옹하는 사이트인데 ㅎㅎ
강찬우 : Union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어떻게 들어가나요ㅠㅠ 주소좀 알려주세요
Jane SJ Park : 언니저 아침밥먹을때도보구 나갈준비하려고 샤워할때도보고 혼밥할때도보고 화장할때도보고 봤던영상 재탕으로 또보고 또보고해요
제가 진짜 싫어해서 시간재면서 하는 반신욕할때도 엘리스펑크 영상보면 3개만 봐도 금방이더라구요!!!!
패션이든 뭐든 관심이 없어진 30대에게 다시 설렘 뿜뿜할 생기를 불어넣어준 느낌이랄까요❤️
언니 덕분에 패션에도 흥미가 생기고 어울리는 건강한몸매를 가지기 위해 운동도 하고있어요❤️❤️❤️❤️요즘그래서 쇼핑할 맛이 더 납니다!!! ㅎㅎㅎㅎㅎㅎ언니 더 즐겁고 에너제틱한 언니만의 에너지와 색깔을 많이 뿜어주세요❤️❤️❤️

30대 간지나게 하는 기본 아이템과 브랜드 추천

*해당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 주관적인 의견이에요..
#30대신발추천 #30대패션 #30대후드추천
Spec: 180/75Kg

입고 촬영한 셔츠 :

https://m.iamshop-onlin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8592\u0026cate_no=394\u0026display_group=1

2:09 니트 / 가디건
Brownyard, youth,Ilcoroso,24/7,MVIO,COS,IOLO,DREG,
Andersen-Andersen,MARGIELA
3:23 셔츠
폴로 랄프로렌
3:33 후드 집업
ACAWHITE,PERSONAL PACK, RAMOLIN,YOU NEED GARMENTS
4:14 고프코어룩 연출
NIKE ACG,NIKe ACG 볼켑,ARCTERYX 볼캡
4:56 플릿츠 팬츠,Pleats Pants
옴므 플리세,Homme Plisse,어널로코드 프릿츠팬츠 , ANOLOR CODE
5:30 수트 set up
수트 써플라이, Suit Supply
24/7,MVIO,Brownyard
Margiela,Lemaire,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톰 브라운,탐 포드,제냐 Tom Browne, Tom Ford, Zegna
6:53 고프코어 아웃도어룩
Northface,Patagonia, ARCTERYX
7:07 구두
MMRB, BERWICK, LOAKE, Church’s
7:37 벨트
Stone Island, Bottega
7:40 넥타이
MEMENTOMORI
8:01 반지, 팔지
Margiela, Bottega
8:07 지갑
Margiela, Bottega, Saint Laurent, Louis Vitton

알고 싶은것 댓글로 남겨 주면 컨텐츠 만드는데 참고 할께요..
Hyeok Kim : 형님, 연륜이 느껴지는 추천 감사하고, 구독하고 갑니다 :)
funny제이 : 형님 곧 서른인데 이런 컨텐츠 넘나 감사ㅠㅠㅠㅠㅠ
유형선 : 다다님 진짜 농담 아니고 유명해지실 것 같은데 저 고정좀 부탁드립니다
의자 : 좋은영상 잘봤습니다! 다른 채널은 영상 한번 보고 마는데 이 채널은 계속 돌려보게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상엽 : 유료 광고가 좀 있으면 새기겠죠
화이팅 입니다

☀️간단하지만 다양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 운동화 한개로 완성함 (with.폴더라벨) | 여름코디, 데일리코디, 남친룩, 꾸안꾸

본 영상은 [폴더]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주주님들 주우재입니다
오늘은 운동화 하나로 3가지 코디를 완성해봤는데요
뭐 이정도야 다 가능한 미션이죠
코디하는데 도움이 되길


인스타 https://bit.ly/3rrs0hN
✏️네이버 카페 https://bit.ly/2PCIO7C

#주우재패션 #남자패션 #남자코디



* [폴더라벨] 구독자 댓글 이벤트 *

- 이벤트 내용 : 오늘 영상 속 코디들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코디와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에게 시티트레커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6월 18일(금) ~ 6월 25일(금) 자정까지
- 당첨자 발표 : 6월 29일(화) 오후 8시 오늘의 주우재 커뮤니티 공지
so랏 : 3번 룩이 예뻐욤~~
꾸안꾸 느낌인 것 같고 편해보이고 좋네유~~
삑끼딕끼 : 세번째 룩 진짜 뭐 없는것같은데 멋있네요 형님..
김은성 : 2번 룩이 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을 감수하더라도 멋짐이 자연스럽게 은은히 퍼져나오는 느낌이 나요 셔츠랑 데님바지의 조합에 하이탑은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Made your season : 진짜. 정말. 진심. 리얼루다가 다~~좋지만!!!!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하네요 저는 4번이요. 일단 썸네일에 딱! 보이는 검흰신발보고 저신발은 대체뭐지?? 하고 들어왔습니다. 이게왠걸~? 진짜 올여름신으면 그냥 이거뭐 하이엔드인줄알듯한 x친 쉐입!! 과 가죽처리 아웃솔배색이랑 최고네요 시티트렌드에 제대로 올라탄듯ㅇㅇ. 예 하여튼 그렇고요? 저는 270입니다 끝.
웅웅웅 : 2번 코디 구구키스 슈즈와 매치한 시티보이룩
5:20 내 마음에 저장

... 

#남자코디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