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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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비어본 조회 7회 작성일 2020-09-16 07:03:2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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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정리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Feat. 내가 살이 안빠지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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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프렌즈 : 본인이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식이변화가 다이어트에서는 매우 중요해요!!
여러분이 드시는 것에서 아주 조금씩 변화를 줘보세요 ;)
밥량만 반으로 줄인다던지, 매끼 식사에서 과식하지 않고 배가 매우 부르기 전에 숟가락을 놓는 연습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서 식사의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드신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

자세한 식단과 팁들은 다음 영상들에서 더 이야기 해 드릴께요 XD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고, 더욱 건강하게 닥프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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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EE : 아 완전 공감. 다이어트는 똑똑하게 해야돼요
kyokyo park : 썸넬 보고 호다닥 들어와봤더니 작년에 이미 좋아요 눌렀네 ..ㅎ 알면서 실천을 안한거였어ㅜ
영양사 루나 : 다이어트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단백질이 필수죠!! 단백질 하루 섭취량을 코믹하게 담은
영상 시청 많이 해주세요~!
콩콩이 : 일반가정식.외식을한후 볼일보면
구렁내가심하고 변기에 물내려도
질퍽해진 무게실린기름똥이 내려가는입구주변에 잔변이묻어있씀
이걸 어찌잘아냐면 클린한 음식
다이어트식이요법한후 볼일보면
구린내도 거의없고 묻질안음
그만큼 일반가정식도 조미료범벅
기름진 식생활이 얼매나 해롭다는걸알게됨
조용히 해 다 죽여버린다 : 살 뺄 생각없이 운동했다가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거의 매일 3시간 넘게 했더니 두 달 만에 체지방 근육량 9씩 등가교환해서 살 진짜 많이 빠졌었는데 고3 겪으면서 살이 두 배로 쪄서 이젠 운동도 싫어지고 돼지가 됐네...
행복한야옹 : 정말 밀가루+백미 줄이면 피부도 좋아지고 세끼 규칙적으로 드시면 비만이신 분들은 2키로 정도 빠집니다.
단점은 세상이 나빼고 행복해보이고 길가다가 웃는사람들도 짜증나욬ㅋㅋㅋㅋ
Kim Briana : 내가 뭘 들은 거야 ㅠ
헤어스타일리더 : 칼로리에 초점이 맞춰진 방법이군요 잘봤습니다.
u시래기아니고래기다 : 단백질먹어야하니까 치킨먹어야지
왜요 뭐요 왜요

식이섬유 많은 다이어트 음식 BEST5

식이섬유가 많은 다이어트 음식 5가지를 추천드립니다!

※ 음식 선정기준
1. 당질 함량이 적은 것
2.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3.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쏘팟 블로그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135378797
이성재 : 쏘팟님 시중에 할라피뇨를 병에 담아 파는 것 중에 뭘 먹을지 궁금해요~!!
Jacob Jeong : 요거트에 건포도 바나나칩 꼭 넣어먹는데...
이코니 : 넘 감사해요 ㅠㅠㅠ 진짜 도움이 많이 돼요 ㅜㅜ 낫또는 종류가 많던데 시중에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ㅠ
동방싸가지국 : 낫또 저거 먹고 3일동안 안 닦은 발바닥 빠는 맛 나서 토할 뻔 했는데
안젤라 : 김에 아보카도오일과 천일염 사용해서는 괜찮은지 궁금해용..
peter : ◆ 식이섬유 음식 BEST5:
1. 낫또 (5g)
2. 아보카도(10g)
3. 견과류(3g)
4. 버섯(2.5g)
5. 김(1g)
메롱 : 낫또 빼고 다 좋아하는건데... 난 왜..
윤정희 : 버섯은 어떻게 먹는게 좋은가요
데쳐서 쪄서 생으로 볶아서?
박진아짱 : 식이섬유 베스트5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
김승준 : 최대한 많이 먹을게요 식이섬유

식이섬유 OOg 먹으면 살빠진다! (ft.식이섬유 식단 음식)

00:16 1일 권장량
01:26 섭취원칙
02:18 추천음식
02:58 주의사항
03:29 식단예시
04:19 총정리


※ 관련영상 보러가기
- 다이어트 채소 총정리 ▶

- 식이섬유 살빠지는 이유 ▶

- 식이섬유 많은 음식 BEST5 ▶



※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469885421


※ 참고문헌
1. Slavin JL. Position of the American Dietetic Association: health implications of dietary fiber. J Am Diet Assoc. 2008 Oct;108(10):1716-31.
2. Wolk A, Manson JE, Stampfer MJ, Colditz GA, Hu FB, Speizer FE, Hennekens CH, Willett WC. Long-term intake of dietary fiber and decreased risk of coronary heart disease among women. J Am Med Assoc 28(21):1998-2004, 1999.
3.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4. Andrew Reynolds, et al. Carbohydrate quality and human health: a series of systematic reviews and meta-analyses. Lancet. 2019 Feb 2;393(10170):434-445
5. Chandalia M, et al. Beneficial effects of high dietary fiber intake in patients with type 2 diabetes mellitus. N Engl J Med. 2000 May 11;342(19):1392-8.
Min J : 말씀 감사합니다.^^!
ljjklsm : 식이섬유위해 식이섬유위주의 대식을 하면 어떤가요 평소에 대식가인데 다른걸 줄이고 식이섬유를 극단적으로 많이먹으면요
김인수모련 : 25g
식이성유 적절한 함량
고맙습니다

너무 정확한 자료 제공
신뢰감으로 구독 구독합니다
동동주 : 피자 족발 국밥 감자탕 밥이랑 삼겹살 쌈장 쌈밥 야식 떡볶이 등등 이 식이섬유면 좋겠다 꼭 살빼려면 챙겨드세요 많이드셔야 살이빠져요 이럼 좋겠다
순둥이 : 채소 많이 먹으면 정제탄수화물이 덜 당기기는 함. 입안이 모랄까 씁쓸한 맛이 좀 남는데 그영향 때문인지 채소를 많이 먹으면 간식 다스리기에 도움이 되요. 말했어요. 많이라고 ㅎ 진짜 많이 드시면 효과 있어요 ㅎ
미운나이20살 : 과일 오트밀 잡곡밥 쪽으로 영상도
해주세요 ㅜㅜ
조춘덕 : 하루에한끼만회사에서 점심먹는데 따로 식이섬유 안먹어도 되겠죠??
Persona X : 차전자피 먹어야겠누
eunjjing : 완전 정리쏙쏙 캡쳐 계속 하게되요
근데 꿀성대 목소리는 캡쳐가 안되네유 ㅠㅠ
개코 : 쏘팟님 토마토 1개 식이섬유량 잘못된거같은데....다른곳에서 영양성분표에는 저렇게 높지않은데 표기가 잘못된거 아닌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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