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성도들도 심판받는가?(광야의 식탁에서-3) 주영훈 목사(2020062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독립침례교회 작성일20-06-29 00:00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바른 성경, 바른 믿음, 바른 섬김 --------------
천안독립침례교회는 변개되지 않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 말씀으로 사용하며, 구령하고, 선교하며, 성경을 가르치는 성경대로 믿는 독립침례교회 입니다.
담임목사 주영훈
신앙상담 : Tel. 041-562- 1611 / 010-5871-1994

영상소개 ----------------------
광야의 식탁에서 세 번째 시간입니다.
요즘 거리를 걷다보면, 우리는 수없이 많은 CCTV들이 우리의 움직임들을 녹화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를 범죄나 사고 해결과 방지를 위해서입니다. 예, 꼭 필요한 일이겠죠~~!!
그런데, 여러분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이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고 행동을 다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그러나 이제 보라, 나의 증인이 하늘에 계시며 나의 기록이 높은 곳에 있도다』(욥 16:19)
이것은 마치 컴퓨터 서버에 남는 로그 기록과 똑같습니다.
인간은 이 땅에 태어나면서 바로 하나님의 기록에 다 “로그”가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행하는 죄악된 모든 괴로운 일들이 그 날짜와 그 시간과 그 장소와 행했던 구체적인 일들에 대한 내용까지 기록되었으며 기록되고 있습니다. 그 기록자는 주님이시고 증인이 하늘에 계시며 기록의 보관 장소는 높은 곳 곧 셋째 하늘입니다.

오늘 세 번째 이야기 제목이, “성도들도 심판을 받는가?”인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성도들도 반드시 심판을 받습니다. 그 심판은 바로 “그리스도의 심판석”입니다.
『이는 우리 모두가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나아가서 선이든지 악이든지 각자 자기가 행한 것에 따라, 자기 몸으로 행한 것들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라』(고린도후서 5:10).
그리스도인들은 이 심판석에서 자기가 살아 있는 동안 주님을 위해 한 일에 대해서 계산을 해야 합니다. 또 우리가 어떤 잘못된 일을 한다면 예수 그리스도 앞에 섰을 때 그 일들에 관해서도 계산하게 됩니다.
그리스도인들이 휴거된 이후에 지상에서는 무서운 대환란이 진행되고 있는 동안에 하늘에서 그리스도인들은 “그리스도의 심판석”이라는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심판석에서는 어떠한 상급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