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저렴숙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권소녀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10:50:05 댓글 0

본문

내가 도쿄에서 만난 최고의 가성비 끝판왕 호텔! 이런 호텔이 있었다니! 도쿄 가성비 숙소, 도쿄 여행, 일본여행, 동경 가성비 호텔, 동경 저렴한 숙소!

오늘 영상은 제가 이번 동경여행 때 가족이 3박을 했었던 지금까지 도쿄에서 만났던 최고의 가성비 갑의 호텔을 소개하는 영상 입니다.
도쿄 한 복판인 신주쿠에 너무나 깨끗하고 참대 4개, 대형욕조, 냉장고, 세탁기에 짱짱한 와이파이까지... 이런 호텔을 일박에 저희 세 가족이 알박당 5만워 정도의 가격으로 묵을수 있었습니다.
일본은 호텔이 많이 협소하고 인당 숙박료를 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숙박비가 만만치 않습니다. 게다가 3인 이상의 가족단위나 친구들이 한 방에 숙박을 한다는 것은 선택의 폭이 많이 좁아지죠. 그런데 이번에 저의 가족이 묵었던 호텔은 이러한 불편함과 부담을 한번에 날려주는 그런 호텔이었습니다.
가정비만 좋은 것이 아니고 방 컨디션, 편안함, 편리함을 모두 갖춘 그런 호텔을 여러분들께 소개 합니다.
#도쿄 가성비 호텔, #동경 가성비 숙소, #일본여행, #도쿄여행, #일본호텔, #동경 저렴한 숙소
박장원 : 정말 가성비 최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Utopia Korea : 천엔버스가 2021년 3월 1일부터 편도 1,300엔으로 인상 되었습니다.
이제는 나리타공항~닛포리역~우에노역을 편도 1,050엔으로 70~80분 소요되는 '게이세이 본선특급 전철'이 가장 저렴합니다.
'게이세이 본선특급 전철'은 서울의 9호선 급행전철과 같습니다.
이지안 : 방소개 잘봤어요 아재님~ ㅎㅎ 코로나에도 잘 다니시네요 아재님 ^^ 건강잘챙기세요 항상!
h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K Kim : 좋은 정보네요^^

도쿄에 있는 저렴하고 깨끗한 호스텔 첫경험 | Unplan 편 | MY JAPAN VLOG

2020년 올림픽을 준비하는 도쿄에서는 최근 호스텔 혹은 도미토리라고도 불리는 숙박시설이 많이져가고 있습니다.
저는 숙박경험이 없어서 도전해보려고 하니까 의외로 깨끗한 시설을 발견하게 되어서 결정.

노미스케 아게야 (이자카야)
https://goo.gl/ptYYQB

HYGEIA (이탈리안 발)
https://goo.gl/7bAHyK

KAGURAZAKA UNPLAN (호스텔 언플랜)
http://www.bookunplan.com/ko-kr/

CAMERA: Sony FDR-X3000, LUMIX GH4, Sony RX100M5
GIMBAL: PILOTFLY ACTION 1
cha : 와우 일본분이셨구나 영상 몇개보면서 계속 한국분이신줄 알았는뎁 ㅋㅋㅋ!!

숙소는 한국분 직원이계셔서 한국인들한테는 강한 장점이 있네욥~!!
digdark1 : 저녁이라 그런지..호스텔 가는 길이 어둑어둑해보여서 늦은 시간에 가기에는 조금 힘들 수도 있겠어요 그렇지만 시설이 깨끗하고 좋아보이네요~!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김현민 : 한국어가 능숙하시네요ㅎㅎ혹시 한국인이시면 죄송합니다! 일본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늘 챙겨보는 채널이 되었네요ㅎㅎ
ファンユナ : 이 호텔 찾아보는 중이였는데 아주 꿀정보에요 감사합니다
박성민 : 영상과 나레이션이 좋아요.

[어둑시니Pick] 숙박 요금이 저렴한 숙소 함부로 가면 안 되는 이유.. 괴심 파괴자도 인정한 오사카 민박집 괴담|#심야괴담회 MBC210506방송

#어둑시니Pick
[심야괴담회​]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심야괴담회 풀버전 보러가기
✔ WAVVE : https://www.wavve.com/player/vod?contentid=M_EP202103053641.1\u0026onair=n\u0026order=new\u0026page=2\u0026programid=M_T40888G
✔ iMBC : http://playvod.imbc.com/Vod/VodPlay?broadcastId=1005125100006100000

#괴담 #무서운이야기​ #공포
#김구라 #김숙 #황제성 #허안나 #이세영
영원히피터팬 : 숙소 예약할 때 후기를 보지도 않아, 도착해서 보내준 문자도 읽지도 않아, 먼지가 쌓여있고 전등이 나가도 주인한테 물어보지도 않아, 울리는 소리가 들리고 화장실에 귀신이 보여도 의심조차 하지않고 자는 모습이 참 대단합니다.
마라미 : 저 불도 안켜지는 상황에 목욕할 생각을 한게 너무 신기하네 ㅋㅋㅋㅋ
sookhui Jeong : 유의사항을 빠짐없이 모두 어긴 게 웃김 ㅋㅋㅋㅋ 그럼에도 부부가 무사히 떠나는 게 결말이니 다행이네요 근데 나 같으면 주인한테 일본어로 문자오면 곧바로 번역기 돌릴 텐데... 아무리 별 특별한 거 없는 문자 같아도 바로 번역기 돌려야지 ㅠㅠㅠ
멍멍이맛 : 1. 입실당일 환불 가능 = 환불수수료에 지친 여행자들을 위한 착한 집주인의 배려
2. 화장실 문열고 사용할 것 = 오래된 집이라 환풍시설이 잘 안되어 있으니 습기조절을 위한 요청
3. 혼자 숙박할 경우 침대에 배게 하나만 둘 것 = 침구류 세탁에 지친 집주인의 요청
4. 정전 시 밖으로 이동 = 집안이 어두워 이동 중 다칠 수 있거나, 지진발생 경우일 수도 있으니 대피요령

뭐가 문제야?
예은 : 약간 그지 본성과 다른 숙소 가기 귀찮은 본성이 합쳐져서 두려운 본성이 사라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동경저렴숙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