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기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냥이집사 조회 0회 작성일 2021-12-07 06:44:00 댓글 0

본문

철저하게 기획된 유명 맛집은 얼마나 다를까?

#맛집 #청기와타운 #소갈비
✔️본 영상은 협찬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영등포역 청기와타운 위치
네이버: http://naver.me/GrSPZj92
구글지도: https://goo.gl/maps/RjhRP2Zh2WYXw8DP9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4
영등포역5번 출구에서377m

주차안내 : 유료주차장 이용
1. 대흥주차장(타워주차장) 1시간 3000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48
2.마사회주차장 (지하주차장) 1시간 3000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8길 14

✔️글 아래 링크에 제가 사용하는 장비들이 나옵니다.
--------------------------------------------------------------------------
[✔️인스타그램 * Instagram] @정육왕
https://www.instagram.com/meat.creator

[✔️기타 \u0026 비지니스 문의]
Email - zzanggem@naver.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중인 고기 활용 제품

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연동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정육왕에게 제공 됩니다.

[칼]
●독일 가성비 정육칼 https://coupa.ng/bDwOgg

●F.Dick 에르고그립 https://coupa.ng/bhuVBU

●F.Dick 레드스피릿
https://coupa.ng/bzhWvF
https://coupa.ng/bLfvI4
https://coupa.ng/bM6bru
https://coupa.ng/bM6bxZ

●​독일 F.dick 폴리쉬 야스리 30cm https://coupa.ng/blafJk

●가성비 ​야스리 https://coupa.ng/bM6cfC

[마사히로 스지히끼]
●​ 육류용 270mm https://coupa.ng/bK0BdV

●​ 육류용 240mm https://coupa.ng/bK0Bgv

[스이신 스지히끼]
●​ 육류용 240mm https://coupa.ng/bDwNzm

●​ 육류용 270mm https://coupa.ng/bK0Bnq

[불판]
●​롯지무쇠팬 : https://coupa.ng/bM6aZq

●​롯지사각그릴 : https://coupa.ng/bM6aS9

●800도씨 무쇠팬 : https://coupa.ng/bN0PE1

●800도씨 무쇠그릴팬 : https://coupa.ng/bN0PBb

●​탐침온도계 https://coupa.ng/bDwNPc

●​적외선 온도계 https://coupa.ng/bDwNUE

●​가정용 진공 포장기 https://coupa.ng/bEjMeE , https://coupa.ng/bhyp9V

[수비드]
●​아노바 수비드 https://coupa.ng/bLfvQj

●​수비드 슈프림 https://coupa.ng/bLfvSN / https://coupa.ng/bLfvUD

●​캠핑용 차콜 스타터 https://coupa.ng/bK0B2e / https://coupa.ng/bK0B8K

●​가성비 숯불 화덕 https://coupa.ng/bLfvY2

●​불안나 숯불 화로 https://coupa.ng/bDNEev

●​스노우라인 오토부스트 토치 https://coupa.ng/bDXVWG

●​말돈 소금 (영국황실소금) https://coupa.ng/bK0Cd9

●​505 생와사비 https://coupa.ng/bLfv3T

●​트러플소금 https://coupa.ng/bli90w / https://coupa.ng/bli9SZ

[촬영 장비]
●메인 카메라 : A7S3
●서브 카메라 : A6400 https://coupa.ng/bM58T5
●메인 광각렌즈 : 12-24 F2.8 GM https://coupa.ng/bM58ZG
●서브 줌렌즈 : 18-105 F4 https://coupa.ng/bM583A
●삼각대 : https://coupa.ng/bM587V
●샷건 마이크 : https://coupa.ng/bNetd7
●서브 샷건 마이크 : https://coupa.ng/bM59HA
●무선 마이크 : https://coupa.ng/bM59ei
●조명1 : https://coupa.ng/bM59gl
●조명2 : https://coupa.ng/bM59oh
●나레이션 : https://coupa.ng/bM59Dx

위 링크가 최저가가 아닐 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쿠팡에서 최대한 저렴한 링크를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는 항상 최신 영상의 업데이트 링크 한번 더 확인!
-------------------------------------------------------------------------
✔️MY Music -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
전 세계 유튜버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료결제 음원 사이트 입니다.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육왕 MeatCreator : ✔️고정댓글 꼭 확인해주세요~♡
✔️본 영상은 협찬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영등포역 청기와타운" 위치
네이버: http://naver.me/GrSPZj92
구글지도: https://goo.gl/maps/RjhRP2Zh2WYXw8DP9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4
영등포역5번 출구에서377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문한 메뉴
수원la왕갈비 2인분 + 트러플육회 + 토장찌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손님들이 느낄만한 평균적인 장단점

✔️장점

요즘 트렌드에 맞게 인테리어적인 요소부터
작은 디테일 요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갈비 양념 밸런스가 좋았고 전체적으로 찬구성이나
사이드 후식 메뉴 완성도가 좋았습니다.

자칫 탈 수 있는 갈비집 특성상 서버분들이
잘 구워주는 그릴 서비스 부분이 좋았습니다.
(피크타임에도 100% 구워 주는지 확인 안됌)

✔️단점

양념 맛은 슴슴한 스타일이니 개인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원왕갈비는 한정판매라 그 퀄리티에 비해
다른 메뉴들은 만족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트러플 육회는 메뉴 이름에 비해서 트러플 향이 거의 없어
아쉬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식당리뷰 취지]
대한민국 육류 외식업 발전을 위해 긍정적이고 좋은 취지의 방향으로 식당을 소개하고 상생 발전합니다.
제 채널의 모든 식당리뷰는 식당의 컨셉과 시스템 등을 파악하여
시청자분들께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식당에 방문할 수 있게끔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드립니다.
모든 식당은 대중의 눈높이로 전문적인 소견과 함께 중립에서 리뷰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촬영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광고를 제외한 거의 모든 식당은 최대한 자연스러운 업장 그대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현장에 직접 방문해서 정중히 촬영 허가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촬영거부를 받고 돌아가는 해프닝도 종종 있습니다.)

촬영은 지역을 정해서 하루 2~3개 식당을 방문하며 절대 배부르게 먹지 않습니다.
배가 부르면 맛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촬영을 중단하거나
주변을 돌아다니며 잠시 소화시킨 뒤에 촬영하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식당은 어떻게 선별하나요?]
이미 장사가 잘 되는 유명 식당보다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별 숨은 맛집을 1순위로 찾고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식당은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기 때문에 2순위로 노포식당을 찾고 있습니다.
그 외 마케팅과 입소문 등 이미 유명해진 식당중 괜찮은곳은 3순위로 종종 방문하고 있습니다.

주변 전문가분들 지인분들의 SNS 리뷰들도 참고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분들께서 댓글 or 인스타 DM 등으로 지역 숨은 맛집을 추천해주시면
그 중 차별성이나 전문성이 느껴지는 식당들은 구글 지도에 즐겨찾기를 해둡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을 시청하고 방문하는 시청자분들께 드리는 말씀]

1. 고기 주문시 내가 먹고 싶은 부위의 특징을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면
좋은 고기가 나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예) 사장님 삼겹살 3인분 갈빗대 맛있는 쪽으로 부탁드립니다!
(예) 사장님 등심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새우살 있는 맛있는 쪽으로 오늘 가능할까요?

2. 방문시 주문한 고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정중히 교환 요청하세요.
생물을 다루는 고깃집 특성상 맛집들도 그날그날 편차가 있습니다.

3. 이 세상에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는 맛집은 없으며
아주 장사가 잘되는 식당에 방문했을때도 어떤 이유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4. 장사가 잘되는 식당들은 한가지라도 이유가 있으며
식당은 자고로 2~3번은 방문해봐야 그 식당의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고깃집을 찾아서 방문하세요.

5. 단점보다 장점을 많이 찾으려고 노력하세요.
식당이 맛집이 아닌 나의 맛집으로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6. 식당을 방문할때 너무 많은 기대감을 가지면 만족감이 현저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7. 리뷰한 식당의 업주분과 직원분들의 서비스 마인드 친절도는
제 영상만으로 검증이 불가능하며 사람이 운영하기 때문에
그날 그날 항상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인터넷 자료들도 충분히 검토하고 방문하세요.

8. 식당이 바쁜 만석 피크타임에는 항상 변수가 존재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받기 힘듭니다.
(영상 업로드 이후 손님이 갑자기 몰리면 기존 서비스보다 떨어질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육왕 채널 식당 광고에 대해서]
모든 식당 영상은 더보기란에 광고 유무를 항상 표기하며
일반적인 SNS 광고처럼 식당의 과장 광고나 장점만을 과대포장하지 않습니다.
식당의 전문성이나 차별성도 없이 단순 큰 금액을 제시한다고 촬영이 되지 않습니다.

식당 리뷰 제안이 들어오면 1차 검토 여러 자료들을 토대로 업장 검토가 신중히 진행되며
2차 검토 유선상 or 미팅으로 채널 광고 가이드라인을 말씀드리고
전문가의 창작성과 자유로운 리뷰를 최우선으로 협의 합니다.

[가이드라인]
광고 포함 모든 식당 리뷰는 업체와 협의 없이 제 생각과 경험만을 사실 그대로 전달하며
손님들이 평균적으로 느낄만한 장단점은 고정댓글에 기재됩니다.
위의 기본적인 조건과 저의 창작성 자율성이 보장되지않는
광고 요청은 수락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단순 마케팅만 지향하는 광고가 아닌 진정성과 가치가 있는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구독자와 식당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들겠습니다.
노미현 : 전 여기서 안창살도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육향 진하고 마치 큐브가 큰 찹스테이크처럼 크게 썰어주셔서 식감도 훌륭
권정희 : 아주 자세한 설명을 통해 다양한 요리 이야기 를 들어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
김HSQUAD : 처음 갔을때 la 갈비 시켰는데 지방도 머무 많고 고기가 정말 별로였어요. 왕갈비 기회되면 다시 도전~~
알통달통RtongDaltong : 미쳤다 트러플 육회???❤❤
마늘을 쪄서나오는 디테일 좋다!!
일단 여기는 갬성이 장난아니네요
사진 엄청 찍고싶은 곳 입니다

임금님이 집무하던 궁궐 전각을 장식한 청기와 용머리 토수 - 2020년 11월 큐레이터 추천 왕실 유물

[ 2020년 11월 큐레이터 추천 왕실 유물 ]
임금님이 집무하던 궁궐 전각을 장식한 청기와 용머리 토수
.
전시장소 : 2F 조선의 궁궐실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 #전시 #청기와용머리토수 #청기와 #용머리 #토수 #정부혁신

국립고궁박물관 누리집 : https://www.gogung.go.kr

국립고궁박물관 유튜브 - http://www.youtube.com/gogungmuseum
국립고궁박물관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ogungmuseum
국립고궁박물관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gogungmuseum
국립고궁박물관 페이스북 - http://facebok.com/gogungmuseum
국립고궁박물관 트위터 - http://twitter.com/gogungmuseum

[청기와타운]여기 LA갈비 진짜 맛있습니다. 영등포 맛집 추천

영등포 골목 깊숙히 위치한 영등포 맛집 청기와타운 다녀왔어요! 컨셉부터 맛까지 다 확실한 곳이라 2020년 1년을 달군 식당 중 하나입니다.

일단 컨셉이 미국에 있는 한인타운 컨셉이에요. 그래서 이름도 청기와타운 입니다. 미국으로 여행을 못가는 만큼 이런 컨셉이 참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그래서 인테리어도 약간은 이국적인 갈비집의 모습을 만나실 수 있어요. 1층과 2층까지 있어서 장소도 넓어 다양한 모임으로도 추천 드립니다.

수원LA갈비, 일반 LA갈비, 안창살 등 다양한 고기 부위를 판매하는데요. 한번 드셔보시면 정말 맛이 좋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퀄리티도 너무 좋고 양념도 딱 적당한데, 그것을 최고의 달인 종업원들이 구워줘서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식사로는 여기만의 매력적인 메뉴인 토장찌개 추천드립니다.

영등포 맛집 청기와타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4
전화번호 : 0507-1316-1474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2시

대표메뉴가격
수원 LA 왕갈비 25,000원
생안창살 21,000원
청기와토장찌개 6,000원
쏘울맛집 : 와~ 진자 맛있는 집 다녀오셨네요~
저도 갔다가 미치는 줄 알았는데~
진짜 좋은 초이스 하셨네요~
수원la갈비랑 토장찌개 딱 주문하면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조만간 먹으러 가겠습니다~ 잘봤어요!!!!!
수퍼리치TV : 와우!!^^ 청기와 LA타운에 이런 음식이 !!^^ 놀랍네요~~ ㅎㅎ 입안에서 살살녹는 느낌이랄까? ㅋㅋ 너무 잘보고갑니다 ㅎㅎ
겸즈Gyeom's. : 몽몽님 너무 멋진곳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BIGBOSS푸드일번지 : 저희 집이 영등포에서 가까운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이시간에 보려니 죽겠네요 ㅋㅋㅋ
민족앤쿡 : 영등포에도 맛집이 많군요.

... 

#청기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